▲ '사이퍼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플)네오플은 15일, 온라인 AOS '사이퍼즈'에 62번째 캐릭터 '테이'를 추가했다.

'테이'는 '트리비아', '시바'에 이은 세 번째 그림자 캐릭터로, 냉소적인 성격을 보유했다.

근거리 공격에 최적화 되었으며, 다른 캐릭터와 같이 적을 기습하면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다.

'살연무', '흑풍각', '무영격', '암월비각' 등 어둠과 그림자를 다루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네오플은 오는 22일까지 '테이'로 일반전/협력전을 플레이하면 경험치를 두 배로 제공하며, 캐릭터와 무관하게 10회 플레이하면 경험치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레벨 달성 조건에 따라 '선택형 테이 레어 소모품'과 'EC 테이 레어 부스터'를 선물하고, 게시판에 공략글을 작성한 유저 중 최대 10명을 선정해 보상을 지급한다.

또, 12월 20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주사위로 '마블러쉬' 버튼을 클릭하면 주사위 숫자만큼 이동할 수 있으며, 완주하면 '테이 [광신도] 포스터', '테이 [거룩한 시련] 프레임', 'EC 테이 레어부스터', 'EC 테이 블루부스터' 등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신규 유저가 20승을 달성하면 넥슨캐시를 지급하고, 복귀 유저가 10승을 올리면 3만 테라를 제공한다.

'사이퍼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