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이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서 온라인 유저 쇼케이스 <해피버스‘테이’>를 개최하고 신규 캐릭터 ‘테이’를 공개했다.

13일 네오플에 따르면 지난 9일 21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 <해피버스‘테이’>는 정인호 해설과 BJ불멸의 사회로 진행된 가운데, 개발자 토크, 성우 토크, 플레이 테스트 및 이벤트 안내가 이어졌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송지형 디렉터가 직접 신규 캐릭터 ‘테이’를 소개하고, 기획 의도와 설정 및 특징에 대해 발표했다.

‘사이퍼즈’의 62번째 캐릭터 ‘테이’는 ‘트리비아’, ‘시바’에 이은 세 번째 그림자 능력자로, 오는 15일 업데이트 된다.

근거리 공격 역할에 최적화 된 것이 특징으로, 어둠, 그림자를 다루는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적을 기습하는 형태로 공격을 가할 경우 더욱 특화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특히 ‘사이퍼즈’의 음악을 담당하는 네오플의 이재광 작곡가가 등장해 ‘테이’의 배경 음악을 공개하고 기획 의도에 대해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테이’의 메인 테마곡은 거문고, 아쟁, 해금, 대금과 같은 국악기를 사용하는 동시에 블랙메탈을 통해 어두움을, 드럼의 더블베이스로 박쥐의 날갯짓을 함께 표현해 캐릭터의 특징을 나타냈다.

또 ‘테이’ 캐릭터의 목소리를 녹음한 최승훈 성우와 ‘테이’의 스토리 영상을 녹음한 이호산 성우가 함께 참석해 녹음 소감과 다양한 에피소드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사이퍼즈’에서는 ‘테이’ 캐릭터 공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하루 1회씩 출석 체크를 할 경우 ‘EC 테이 풀유니크팩’과 ‘테이 소모품 레어부스터’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15일까지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테이 스페셜 헤어IV’, ‘선택형 EC풀유니크’, ‘선택형 SM 풀유니크’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사이퍼즈’의 신규 캐릭터 ‘테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건호 기자 scoop3126@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