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퍼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플)네오플은 지난 9일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한 '사이퍼즈' 방송을 통해 신규 캐릭터 '테이'를 공개했다.

이번 방송은 정인호 해설과 BJ불멸이 사회를 맡았으며 개발자 토크, 성우 토크, 플레이 테스트 및 이벤트 안내가 이어졌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송지형 디렉터가 직접 신규 캐릭터 '테이'를 소개했다.

'사이퍼즈' 62번째 캐릭터 '테이'는 '트리비아', '시바'에 이은 세 번째 그림자 능력자로, 오는 15일 업데이트된다.

근거리 공격 역할에 최적화됐으며 어둠, 그림자를 다룬다.

적을 기습하는 형태로 공격을 가할 경우 특화된 힘을 더욱 강하게 발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이퍼즈' 음악을 담당하는 네오플 이재광 작곡가가 '테이' 배경 음악을 공개하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테이' 메인 테마곡은 거문고, 아쟁, 해금, 대금 등 국악기를 사용했으며 블랙메탈을 통해 어두움을, 드럼의 더블베이스로 박쥐 날갯짓을 함께 표현했다.

또한, '테이' 캐릭터 목소리를 녹음한 최승훈 성우와 '테이' 스토리 영상을 녹음한 이호산 성우가 녹음 소감과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 밖에도 네오플 김민재 개발자가 전하는 '테이' 플레이 소개와 'BJ불멸'의 '테이' 플레이 테스트, 김태영 서비스 팀장의 이벤트 안내 등이 진행됐다.

네오플은 오는 29일까지 하루 1회씩 출석 체크를 할 경우 'EC 테이 풀유니크팩'과 '테이 소모품 레어부스터'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테이 스페셜 헤어IV', '선택형 EC풀유니크', '선택형 SM 풀유니크'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사이퍼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