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대표 고광욱)가 지난 14일 충청남도 논산시에 위치한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제 11회 논산시 장수축구전국대회'에 참석한 1,500여 명의 어르신 및 가족의 치아관리와 구강질환 예방을 위한 구강관리용품 1,500여 개를 후원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사)장수축구협회(회장 김길문)는 2008년 협회 인가를 받아 설립되었으며, 노년층이 지속적으로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관이다. 현재 전국 85개 축구단, 2600여 명의 선수가 참여하고 있으며 매년 정기적으로 축구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의 물품후원을 기획한 고광욱 ㈜유디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치아건강을 지키고 건강한 삶을 누리실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한다"며 "유디치과와 함께 노년기의 건강하고 질 높은 삶을 위한 기틀을 다져주시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유디케어캠페인-실버스마일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010년부터 9년간 꾸준히 (사)장수축구협회에 13,000여개의 구강건강용품 후원을 비롯해 무료 구강검진 등 다양한 지원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올해부터 (사)한국장수축구협회와 업무협약을 맺어 협회에 소속된 전국 회원의 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치과 치료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