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해머 40,000: 인퀴지터 마터'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오는 24일, 네오코어게임즈의 PS4 액션 RPG ‘워해머 40,000: 인퀴지터 마터(이하 인퀴지터 마터)’ 한국어판을 출시한다.

또한, 발매에 앞서 10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인퀴지터 마터’는 오픈월드 샌드박스 스타일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으로, 41세기의 암울한 미래를 배경으로 임페리움의 가장 어두운 변경에서 황제의 뜻을 수행하는 인퀴지션 전사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혼돈의 구역 ‘칼리가리’에서 임페리움 오브 맨 요원들과 함께 부정한 자들을 처단하고, 태양계의 수호자가 되어야 한다.

이를 위해 데스 컬트 어쌔신의 노련함을 활용하거나, 프리마리스 사이커의 순간이동 능력을 활용하는 등,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최대 4인이 함께 협력 플레이를 진행하는 것도 가능하다.‘인퀴지터 마터’ 초회 특전으로는 장식품과 사운드트랙 등을 포함한 디지털 디럭스 팩이 제공된다.

이어 예약 특전으로는 추가 미션 ‘카리브디스 전초지’가 포함되며, ‘스틸북 에디션’에는 스틸북과 아웃 박스가 추가로 제공된다.‘인퀴지터 마터’ 한국어판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퀴지터 마터'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