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퍼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플)네오플은 12일 자사 온라인 AOS '사이퍼즈'에 61번째 캐릭터 '시드니'를 추가했다.

지난 7일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사이퍼즈' 7주년 행사에서 첫 공개된 '시드니'는 전기를 사용해 상대에게 지속적인 충격과 고통을 가하는 캐릭터로, 몸에 흐르는 전기를 원하는 형태로 방출하고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정 시간 동안 아군 체력이 1 미만으로 감소되지 않게 하는 궁극기로 팀원을 지원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든 캐릭터에 궁극기 스킬 컷신을 추가했다.

컷신은 기본 일러스트와 배경으로 구성된 기본형과 일러스트에 애니메이션 연출을 포함한 연출형이 있다.

네오플은 오는 19일까지 신규 캐릭터 '시드니'로 일반전, 협력전, 공식전을 플레이한 유저에게 '시드니' 캐릭터 경험치를 2배로 제공한다.

또한, 26일까지 레벨 달성에 따라 'EC 시드니 레어 부스터', '선택형 시드니 레어 소모품' 등을 선물하고, 게시판에 '시드니' 공략을 작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EC 시드니 소모품 레어 부스터'를 증정한다.

이어서 8월 8일까지 신규 또는 복귀 유저(6월 21일까지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가 공성전을 1회 플레이하면 '선택형 여신/마신 상자', 'EC 선택형 풀유니크팩'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사이퍼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