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입체적으로 반짝이며 어느 각도에서도 예뻐 보이는 눈매를 연출하는 ‘슈퍼 블링 글리터(Super Bling Glitter)’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합니다. 비바이바닐라 ‘슈퍼 블링 글리터’는 가루 날림 없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글리터 리퀴드 섀도우 아이템이라고 하는데요. 산뜻한 워터리 제형에 수용성의 셋팅 폴리머를 더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글리터의 픽싱력은 높였다고 합니다. 총 5 종으로 출시된 신제품은 다양한 톤의 펄을 함유한 베이직 컬러로 구성되어 데일리 메이크업에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네요.
바이오더마가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는 계절을 맞아, 과다 피지로 인한 고민 부위를 ‘콕’ 집어 관리하는 콕 세럼 ‘세비엄 세럼’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합니다. 신제품 세비엄 세럼은 과다 피지와 각질로 인한 피부 고민 부위를 효과적으로 진정 및 완화해주는 스팟 케어 나이트 필링 세럼이라고 하는데요. 모공 속 굳은 피지를 녹여 모공 밖으로 배출시키는 플루이드액티브바이오더마 독자 기술이 업그레이드 돼 과다 피지 분비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스팟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한다고 합니다. 추가로 함유된 글리콜릭산(AHA) 성분은 불필요한 각질과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는 강력한 필링 효과로 더욱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네요. 또한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판테놀 성분은 혹시 모를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알프스에서 온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오는 6월 3일(일)까지 ‘알프스 사진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알프스 사진 만들기 이벤트는 엄마와 아기의 웰니스를 지향하는 리틀마마에서 초보 엄마, 아빠들에게 아기와의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하는데요. 알프스의 청정 자연이 담긴 4개의 포토 프레임에 아기 사진을 남기고,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알프스 사진 만들기 이벤트는 모바일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알프스 포토 프레임에 아기 사진을 담은 후 SNS에 해시태그 #리틀마마 #베이비스파 #알프스사진만들기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네요. 또한, 리틀마마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기와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는데요. △아난티 남해 디럭스 스위트 숙박권 (1인) △프리미엄 키즈카페 킨더살롱 물놀이 이용권 (2인) △리틀마마 호텔 어메니티 키트 (20인)를 각각 증정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어반디케이(Urban Decay)가 신제품 ‘백톡 아이&치크 멀티팔레트(BACKTALK PALETTE)’의 국내 1,000개 한정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백톡 아이&치크 멀티팔레트는 지난 3월 미국 세포라 출시 이후 전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모은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출시 전부터 이미 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어반디케이 ‘백톡 아이&치크 멀티팔레트’는 어반디케이의 글로벌 No.1 베스트셀러인 밀레니얼 핑크 컬러 ‘백톡’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멀티팔레트라고 합니다. 지밀레니얼 핑크 컬러의 8가지 아이섀도우와 4가지 치크 & 하이라이터로, 총 12가지 NEW 밀레니얼 핑크 컬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아이 메이크업은 물론 치크 메이크업까지 팔레트 하나로 완성할 수 있다네요. 백톡 팔레트의 12가지 컬러는 피부 톤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밀레니얼 핑크 컬러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 안에는 아이 & 치크를 분리해주는 탈부착이 가능한 더블 사이드 거울이 있어 두 제품이 섞이지 않도록 보호해주는 역할을 해주어 사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