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퍼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플)네오플은 3월 15일, 자사의 온라인 AOS '사이퍼즈'에 신규 캐릭터 '폭룡 레오노르'를 업데이트했다.

'사이퍼즈' 신규 캐릭터 '폭룡 레오노르'는 묵직한 한방공격과 방어를 앞세운 캐릭터다.

뛰어난 각력(脚力)을 바탕으로 견고한 방어 자세를 취하며, 어떤 상황에서도 침착함을 잃지 않아 전장에서 선봉장을 맡고 있다.

창과 방패를 번갈아가며 적을 공격하는 '용창 4식'을 비롯해 부대원에게 투창 공격을 지시하는 '전술지휘-투창', 방어 자세를 취해 적의 공격을 막아내는 '철벽 태세', 거대한 창으로 주변 적들을 올린 뒤 내리찍는 '폭룡 비전식 용격' 등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네오플은 3월 17일부터 19일까지 신규 캐릭터 '레오노르'로 일반전과 협력전을 플레이하면 경험치를 2배로 제공하며, 22일부터 29일까지 '레오노르'로 공식전과 일반전, 협력전 플레이 시 경험치 2배 효과와 추가 경험치를 부여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캐릭터로 10, 30레벨에 달성하면 'EC 레오노르 레어 부스터 3개'와 '선택형 레오노르 레어소모품 1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어서 '레오노르' 공략을 작성한 유저 중 베스트 공략에 선정된 10명에게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신규 캐릭터를 소재로 팬아트를 만들어 등록한 유저 중 우수작에 선정된 10명에게도 아이템을 선물한다.

'사이퍼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