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 신규 플레이 영상 (영상출처: 넷마블게임즈)넷마블게임즈는 15일(수), 국제게임쇼 지스타 2017을 맞아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이카루스M’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이카루스’ IP을 활용한 모바일 MMORPG로 스킬 연계 시스템을 앞세운 전투 콘텐츠를 특징으로 내세웠다.

원작 고유의 감성을 언리얼 엔진 4로 재해석하는 한편 모바일만의 차별화된 재미도 선보인다는 각오다.

새롭게 공개된 플레이 영상에서는 유저들이 파티를 이뤄 창공을 가르며 공중전투를 벌이고 거대보스 ‘야타이만’을 사냥하는 과정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전장의 동반자인 ‘펠로우’를 길들이고, 자신의 파티원, 펠로우와 함께 스킬을 연계해 공격하는 ‘스킬 연계 시스템’도 확인 가능하다.

‘이카루스M’은 오는 16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7 넷마블 부스에서 시연할 수 있다.

행사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 미니 에피소드는 물론 ‘펠로우’를 조작해서 경주를 펼치는 ‘펠로우 레이싱’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넷마블 이완수 사업본부장은 “이번 신규 플레이 영상 공개와 더불어 지스타 시연버전 출품을 통해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한층 더 완성도 높은 이카루스M을 내놓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